(주)케이엠오토모빌
일산전시장 031-925-3008
일산 엄성영 과장 010-9906-4480

| 푸조의 다양한 소식 및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한불모터스, 코로나19 극복 위한 ‘세이프 & 클린 서비스 캠페인’ 진행 2020-03-16

한불모터스, 코로나19 극복 위한 ‘세이프 & 클린 서비스 캠페인’ 진행

 

* 고객들의 안정적인 차량 관리를 지원하고 서비스센터 방문 부담을 덜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
*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교체 시 항균필터 무상 교체... 모든 입고 고객에게 휴대용 소독제 무상 증정
* 전시장도 비대면 업무 강화, 1시간 1팀 상담 예약제 진행 등 고객 간 접촉 최소화

 

 


푸조(PEUGEOT)와 시트로엥(CITROËN), DS 오토모빌(DS Automobiles, 이하 DS)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㈜(대표이사 송승철)가 3월 16일(월)부터 5월 30일(토)일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(이하 코로나19) 확산 방지 및 극복을 위한 ‘세이프 & 클린 서비스 캠페인’을 진행한다.

 

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들이 코로나19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. 캠페인 기간 동안 푸조 시트로엥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를 교체하는 자사 고객들에게 항균필터 무상 교체 서비스(부품 및 공임비 무료)를 지원한다. 또한,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손 세정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.   

 

고객들이 안심하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수 있도록 방역 체계도 더욱 강화했다. 매일 고객 라운지와 서비스센터 시설을 집중 소독하며, 고객 간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시간 단위 예약제를 시행 중이다. 

 

전시장에도 강도 높은 방역 대책을 시행 중이다. 고객들이 안심하고 전시장에 방문할 수 있도록 전화를 통한 비대면 상담 활동을 확대하고 있으며, 고객 간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예약제를 운영, 시간 단위로 1팀씩만 전시장 방문을 진행하고 있다. 또한 고객 방문 시 동선과 전시 차량 내 도어, 스티어링 휠, 시트 등 손이 자주 닿는 부위에 집중 소독을 실시 중이다. 

 

한불모터스㈜ 송승철 대표이사는 “고객들의 안정적인 차량관리 지원과 서비스센터 방문에 대한 불안감을 덜기 위해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"라며 “앞으로도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" 이라고 말했다.